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왼손잡이에 대해 궁금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7. 28. 14:19

    왼손잡이에 대해 궁금합니다.
    저는 30대에 왼손잡이입니다.


    어릴때부터 눈치채던 부분인데 남을 보면 내가 왼손잡이인지 오른손잡이인지 별로 신경 안쓰는데 어딜가도 왼손잡이인게 분명해 .

    수첩이든 칠넷이든 뭐든 쓰면

    처음 보는 사람이 나에게 왼손잡이냐고 묻는다.

    물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처럼 왼손잡이입니다.

    그러다가 얼마 전 직장에서 갑자기 짐을 꾸려야 했습니다.

    같이 간 사람이 내가 왼손잡이냐고 물었다.

    일반적으로 왼손잡이는 시계 반대 방향을 선호합니다.

    그런데 돌이켜보면 나도 모르게 반시계 방향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이러한 상황이 개인적인 것입니까?

    이것이 모든 왼손잡이 사람들이 경험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왼손잡이들!

    오른손잡이 왼손잡이가 한 눈에 보이시나요?

    시계 반대 방향을 선호합니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